2016년 중국 여성 소비자 소비 시장 보고: 그녀들의 돈 어디에다 썼냐?(1) - 온채널
1. (별별창고)G 썸머버킷햇 썸머모자 벙거지 모자
판매랭킹순 (25.06.10 기준) more
  • 1
    (별별창고)G 썸머버킷햇 썸머모자 벙거지 모자
  • 2
    CWTN8310 스프라이트나시 단가라나시 심플니트나시
  • 3
    신일전자 진공 보온 무선포트
  • 4
   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
  • 5
    키링형 안경케이스 휴대용 선글라스케이스
  • 6
    특이한 주방용품 매실장아찌 만들기 매실씨제거 씨빼는도구
  • 7
    뽀글이 곰돌이 네임택 인형 키링
  • 8
    노와이어 심리스 메쉬 브라 초경량 브라탑 3컬러
  • 9
    나무 목재 철 다듬기 종이 사포 10매
  • 10
    남자 비치웨어 보드숏 레쉬가드 수영복 비치반바지
  • 전체 카테고리
  • 가구/인테리어
  • 도서
  • 디지털/가전
  • 생활/건강
  • 스포츠/레저
  • 식품
  • 여가/생활편의
  • 출산/육아
  • 패션의류
  • 패션잡화
  • 화장품/미용
      ;

      온채널 > 중국트렌드

      2016년 중국 여성 소비자 소비 시장 보고: 그녀들의 돈 어디에다 썼냐?(1)
      • 온채널(help@onch3.co.kr)
      • 36928
      • 2016-10-13

      중국 여성은 재정적으로 독립하기 때문에  중국 시장은 '그녀의 시대'로 바꾸고 있다.모든 시민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2016년부터 더 두드러진 향상을 보였다. 제품의 개발 및 마켓팅 활동 중 경영자들은 점점 여성의 선호와 수요를 중시하기 시작했다. 앞으로도 더 많은 업종은 여성의 시야로 사업을 진행할 것이다 .


      1.jpg

      2.jpg

      3.jpg

      덧글(0)

      • 로그인해주세요.
      • 댓글 입력